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STB동방신선학교 이것이 개벽이다 증정 이벤트

STB동방신선학교 영상 시청하면
이것이 개벽이다 책을

선물로 드립니다.


치유와 생존 도통문화를 전하는 STB동방신선학교!

전 세계의 개벽뉴스를 전하고
내 몸과 마음을 온전한 빛의 인간으로 만드는
생활수행을 함께합니다

STB동방신선학교 영상을 시청 후
나의 소망, 나의 바램등 나의 이야기를 작성해주세요!

추첨을 통해 ‘이것이 개벽이다’ 책을 선물로 드립니다.

많은 참여 부탁드립니다.


■ 참여 방법 ■
※ 'STB 동방신선학교' 영상을 시청하고 댓글 작성

★★ 영상에 좋아요 눌러주시면 당첨확률이 올라갑니다 ★★

(예시)
-‘동방신선학교 수행영상을 보면서 수행을 통해 진정한 빛의 인간이 되는 것이 저의 바램입니다. aaa@hanmail.net

- 얼마 전 나의 신선수행기 영상을 봤습니다. 저도 수행을 통해 정말 건강을 되찾기를 간절히 기도 합니다.
bbb@hanmail.net

- 개벽뉴스를 통해 세계 각지에서 개벽이 일어나고 있다는 것을 느끼게 됩니다. 우리도 정말 대비를 잘해야 할 것 같아요.
ccc@naver.com

※ 이벤트 기간 : 2024년 4월 29일(월) ~ 5월 3일(금)까지 총 5일간 진행
※ 이벤트 상품 : 3명 추첨! 이것이 개벽이다 책 증정
※ 당첨자 발표 : 5월 10일(금)
※ STB상생방송 유튜브/인스타그램/페이스북을 통해 당첨자를 공개합니다.

■ 유의사항 ■
- 이벤트 참가를 위한 댓글 작성 시 개인정보활용에 동의한 것으로 간주하오니 반드시 확인 부탁드립니다.
- 꼭 나의 소망, 나의 바램등 나의 이야기과 함께 이메일을 적어주세요
- 이벤트 참여자에 한하여 상품 지급을 위한 개인정보를 수집합니다.
- 개인정보 수집 및 이용에 동의하지 않을 경우 상품 수령이 어려울 수 있습니다.
- 유튜브 구독 확인을 위하여 구독자 공개 설정 부탁드립니다.

※ 구독정보 공개설정 방법
- PC : 설정 ▶ 개인정보보호 ▶ 좋아요 및 구독 ▶'내 구독정보 모두 비공개' 체크 해제 후 저장
- 모바일 : 프로필 이미지 클릭 ▶ 내 채널 ▶ 설정 ▶ '내 구독정보 모두 비공개' 체크 해제